iOS 숫자 패드 키보드에서 "완료" 버튼을 표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에 "완료" 버튼이 없습니다..numberPad
가 필드에 후 패드를사라지게 합니까?사용자가 텍스트 필드에 숫자 정보 입력을 마치면 숫자 패드를 사라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기본 키보드를 사용하여 "완료" 버튼을 얻을 수 있지만, 사용자는 숫자를 입력하기 위해 숫자 키로 전환해야 합니다.숫자 패드에 "완료" 버튼을 표시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또 다른 해결책.화면에 숫자 패드가 아닌 다른 텍스트 필드가 있는 경우 적합합니다.
- (void)viewDidLoad
{
[super viewDidLoad];
UIToolbar* numberToolbar = [[UIToolbar alloc]initWithFrame:CGRectMake(0, 0, 320, 50)];
numberToolbar.barStyle = UIBarStyleBlackTranslucent;
numberToolbar.items = @[[[UIBarButtonItem alloc]initWithTitle:@"Cancel" style:UIBarButtonItemStyleBordered target:self action:@selector(cancelNumberPad)],
[[UIBarButtonItem alloc]initWithBarButtonSystemItem:UIBarButtonSystemItemFlexibleSpace target:nil action:nil],
[[UIBarButtonItem alloc]initWithTitle:@"Apply" style:UIBarButtonItemStyleDone target:self action:@selector(doneWithNumberPad)]];
[numberToolbar sizeToFit];
numberTextField.inputAccessoryView = numberToolbar;
}
-(void)cancelNumberPad{
[numberTextField resignFirstResponder];
numberTextField.text = @"";
}
-(void)doneWithNumberPad{
NSString *numberFromTheKeyboard = numberTextField.text;
[numberTextField resignFirstResponder];
}
스위프트에 대한 루다의 답변을 각색한 것입니다.
UIViewController 하위 클래스의 선언에 표시됩니다.
let numberToolbar: UIToolbar = UIToolbar()
ViewDidLoad put:
numberToolbar.barStyle = UIBarStyle.BlackTranslucent
numberToolbar.items=[
UIBarButtonItem(title: "Cancel", style: UIBarButtonItemStyle.Bordered, target: self, action: "hoopla"),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UIBarButtonSystemItem.FlexibleSpace, target: self, action: nil),
UIBarButtonItem(title: "Apply", style: UIBarButtonItemStyle.Bordered, target: self, action: "boopla")
]
numberToolbar.sizeToFit()
textField.inputAccessoryView = numberToolbar //do it for every relevant textfield if there are more than one
그리고 houpla와 houpla 기능을 추가합니다. (다른 이름을 자유롭게 선택하십시오. 단지 ViewDidLoad에서 선택자 이름을 그에 따라 변경하십시오.)
func boopla ()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
func hoopla () {
textField.text=""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
확장을 사용하는 Swift 3 솔루션.숫자가 여러 개인 경우 이상적임UITextField
는 각 객체에 할 수 합니다.UITextField
완료 또는 취소를 누를 때 사용자 지정 작업을 수행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 UITextField+DoneCancelToolbar.swift
//
import UIKit
extension UITextField {
func addDoneCancelToolbar(onDone: (target: Any, action: Selector)? = nil, onCancel: (target: Any, action: Selector)? = nil) {
let onCancel = onCancel ?? (target: self, action: #selector(cancelButtonTapped))
let onDone = onDone ?? (target: self, action: #selector(doneButtonTapped))
let toolbar: UIToolbar = UIToolbar()
toolbar.barStyle = .default
toolbar.items = [
UIBarButtonItem(title: "Cancel", style: .plain, target: onCancel.target, action: onCancel.action),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flexibleSpace, target: self, action: nil),
UIBarButtonItem(title: "Done", style: .done, target: onDone.target, action: onDone.action)
]
toolbar.sizeToFit()
self.inputAccessoryView = toolbar
}
// Default actions:
func doneButtonTapped() { self.resignFirstResponder() }
func cancelButtonTapped() { self.resignFirstResponder() }
}
기본 작업을 사용한 사용 예:
//
// MyViewController.swift
//
@IBOutlet weak var myNumericTextField: UITextField! {
didSet { myNumericTextField?.addDoneCancelToolbar() }
}
사용자 지정 완료 작업을 사용한 사용 예:
//
// MyViewController.swift
//
@IBOutlet weak var myNumericTextField: UITextField! {
didSet {
myNumericTextField?.addDoneCancelToolbar(on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doneButtonTappedForMyNumericTextField)))
}
}
func doneButtonTappedForMyNumericTextField() {
print("Done");
myNumeric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
제가 본 속임수는 사용자 정의 투명 단추를 전체 보기 크기로 만든 다음 클릭 방법으로 텍스트 필드를 첫 번째 응답기에서 다시 사용하도록 하는 것입니다.따라서 사용자는 필드 밖의 아무 곳이나 클릭하여 키패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있는 루다의 답변에 대한 개요입니다.
부속 보기의 크기가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 너비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상수
UIBarButtonItemStyleBordered
ㅠㅠ" 은 "료은" "다같과이인니다됩화스스턴완음튼버다▁a▁is니▁theiated됩▁as화▁instant완▁"done▁""로 인스턴스화됩니다.
UIBarButtonSystemItemDone
현재 "완료" 버튼은 부속품 보기 중앙에 있습니다.해당 측면의 공백을 삭제하여 왼쪽 또는 오른쪽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기본 키보드에도 "취소" 버튼이 없기 때문에 생략했습니다. 버튼을 , 을 "취소", "취소"로 인스턴스화하는 을 제안합니다.UIBarButtonSystemItemCancel
텍스트 필드의 원래 값을 버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값을 빈 문자열로 덮어쓰는 루다의 답변에 구현된 "취소" 동작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 (void)viewDidLoad {
[super viewDidLoad];
float appWidth = CGRectGetWidth([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
UIToolbar *accessoryView = [[UIToolbar alloc]
initWithFrame:CGRectMake(0, 0, appWidth, 0.1 * appWidth)];
UIBarButtonItem *space = [[UIBarButtonItem alloc]
initWithBarButtonSystemItem:UIBarButtonSystemItemFlexibleSpace
target:nil
action:nil];
UIBarButtonItem *done = [[UIBarButtonItem alloc]
initWithBarButtonSystemItem:UIBarButtonSystemItemDone
target:self
action:@selector(selectDoneButton)];
accessoryView.items = @[space, done, space];
self.valueField.inputAccessoryView = accessoryView;
}
- (void)selectDoneButton {
[self.valueField resignFirstResponder];
}
액세서리 뷰 작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입력을 위한 사용자 정의 뷰에 대한 Apple 문서를 참조하십시오.UI 도구 모음 및 UIBarButtonItem의 참조 페이지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
UICeyboard의 솔루션TypeNumberPad 및 누락된 반환 키는 화면에 숫자 패드가 아닌 다른 텍스트 필드가 없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저는 그 코드를 UIView 컨트롤러로 변환했습니다. 이 컨트롤러는 단순히 숫자 패드가 작동하도록 하위 분류할 수 있습니다.위 링크에서 아이콘을 가져와야 합니다.
숫자 패드 보기 컨트롤러입니다.h:
#import <UIKit/UIKit.h>
@interface NumberPadViewController : UIViewController {
UIImage *numberPadDoneImageNormal;
UIImage *numberPadDoneImageHighlighted;
UIButton *numberPadDoneButton;
}
@property (nonatomic, retain) UIImage *numberPadDoneImageNormal;
@property (nonatomic, retain) UIImage *numberPadDoneImageHighlighted;
@property (nonatomic, retain) UIButton *numberPadDoneButton;
- (IBAction)numberPadDoneButton:(id)sender;
@end
및 NumberPadViewController.m:
#import "NumberPadViewController.h"
@implementation NumberPadViewController
@synthesize numberPadDoneImageNormal;
@synthesize numberPadDoneImageHighlighted;
@synthesize numberPadDoneButton;
- (id)initWithNibName:(NSString *)nibName bundle:(NSBundle *)nibBundle {
if ([super initWithNibName:nibName bundle:nibBundle] == nil)
return nil;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0) {
self.numberPadDoneImageNormal = [UIImage imageNamed:@"DoneUp3.png"];
self.numberPadDoneImageHighlighted = [UIImage imageNamed:@"DoneDown3.png"];
} else {
self.numberPadDoneImageNormal = [UIImage imageNamed:@"DoneUp.png"];
self.numberPadDoneImageHighlighted = [UIImage imageNamed:@"DoneDown.png"];
}
return self;
}
- (void)viewWillAppear:(BOOL)animated {
[super viewWillAppear:animated];
// Add listener for keyboard display events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2) {
[[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 addObserver:self
selector:@selector(keyboardDidShow:)
name:UIKeyboardDidShowNotification
object:nil];
} else {
[[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 addObserver:self
selector:@selector(keyboardWillShow:)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nil];
}
// Add listener for all text fields starting to be edited
[[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 addObserver:self
selector:@selector(textFieldDidBeginEditing:)
name:UITextFieldTextDidBeginEditingNotification
object:nil];
}
- (void)viewWillDisappear:(BOOL)animated {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2) {
[[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 removeObserver:self
name:UIKeyboardDidShowNotification
object:nil];
} else {
[[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 removeObserver:self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nil];
}
[[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 removeObserver:self
name:UITextFieldTextDidBeginEditingNotification
object:nil];
[super viewWillDisappear:animated];
}
- (UIView *)findFirstResponderUnder:(UIView *)root {
if (root.isFirstResponder)
return root;
for (UIView *subView in root.subviews) {
UIView *firstResponder = [self findFirstResponderUnder:subView];
if (firstResponder != nil)
return firstResponder;
}
return nil;
}
- (UITextField *)findFirstResponderTextField {
UIResponder *firstResponder = [self findFirstResponderUnder:[self.view window]];
if (![firstResponder isKindOfClass:[UITextField class]])
return nil;
return (UITextField *)firstResponder;
}
- (void)updateKeyboardButtonFor:(UITextField *)textField {
// Remove any previous button
[self.numberPadDoneButton removeFromSuperview];
self.numberPadDoneButton = nil;
// Does the text field use a number pad?
if (textField.keyboardType != UIKeyboardTypeNumberPad)
return;
// If there's no keyboard yet, don't do anything
if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windows] count] < 2)
return;
UIWindow *keyboardWindow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windows] objectAtIndex:1];
// Create new custom button
self.numberPadDoneButton = [UIButton buttonWithType:UIButtonTypeCustom];
self.numberPadDoneButton.frame = CGRectMake(0, 163, 106, 53);
self.numberPadDoneButton.adjustsImageWhenHighlighted = FALSE;
[self.numberPadDoneButton setImage:self.numberPadDoneImageNormal forState:UIControlStateNormal];
[self.numberPadDoneButton setImage:self.numberPadDoneImageHighlighted forState:UIControlStateHighlighted];
[self.numberPadDoneButton addTarget:self action:@selector(numberPadDoneButton:) forControlEvents:UIControlEventTouchUpInside];
// Locate keyboard view and add button
NSString *keyboardPrefix =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2 ? @"<UIPeripheralHost" : @"<UIKeyboard";
for (UIView *subView in keyboardWindow.subviews) {
if ([[subView description] hasPrefix:keyboardPrefix]) {
[subView addSubview:self.numberPadDoneButton];
[self.numberPadDoneButton addTarget:self action:@selector(numberPadDoneButton:) forControlEvents:UIControlEventTouchUpInside];
break;
}
}
}
- (void)textFieldDidBeginEditing:(NSNotification *)note {
[self updateKeyboardButtonFor:[note object]];
}
- (void)keyboardWillShow:(NSNotification *)note {
[self updateKeyboardButtonFor:[self findFirstResponderTextField]];
}
- (void)keyboardDidShow:(NSNotification *)note {
[self updateKeyboardButtonFor:[self findFirstResponderTextField]];
}
- (IBAction)numberPadDoneButton:(id)sender {
UITextField *textField = [self findFirstResponderTextField];
[textField resignFirstResponder];
}
- (void)dealloc {
[numberPadDoneImageNormal release];
[numberPadDoneImageHighlighted release];
[numberPadDoneButton release];
[super dealloc];
}
@end
즐거운 시간 되세요.
숫자 필드가 여러 개인 경우 UITextField를 하위 분류하여 숫자 키보드와 완료 버튼을 항상 표시하는 NumericTextField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그런 다음 숫자 필드를 인터페이스 작성기의 이 클래스에 연결하기만 하면 View 컨트롤러에 추가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다음은 Xcode 8.0에서 사용하고 있는 Swift 3.0 클래스입니다.
class NumericTextField: UITextField {
let numericKbdToolbar = UIToolbar()
// MARK: Initilization
required init?(coder aDecoder: NSCoder) {
super.init(coder: aDecoder)
self.initialize()
}
override init(frame: CGRect) {
super.init(frame: frame)
self.initialize()
}
// Sets up the input accessory view with a Done button that closes the keyboard
func initialize()
{
self.keyboardType = UIKeyboardType.numberPad
numericKbdToolbar.barStyle = UIBarStyle.default
let space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UIBarButtonSystemItem.flexibleSpace, target: nil, action: nil)
let callback = #selector(NumericTextField.finishedEditing)
let donebutton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UIBarButtonSystemItem.done, target: self, action: callback)
numericKbdToolbar.setItems([space, donebutton], animated: false)
numericKbdToolbar.sizeToFit()
self.inputAccessoryView = numericKbdToolbar
}
// MARK: On Finished Editing Function
func finishedEditing()
{
self.resignFirstResponder()
}
}
스위프트 4.2
class NumericTextField: UITextField {
let numericKbdToolbar = UIToolbar()
// MARK: Initilization
required init?(coder aDecoder: NSCoder) {
super.init(coder: aDecoder)
self.initialize()
}
override init(frame: CGRect) {
super.init(frame: frame)
self.initialize()
}
// Sets up the input accessory view with a Done button that closes the keyboard
func initialize()
{
self.keyboardType = UIKeyboardType.numberPad
numericKbdToolbar.barStyle = UIBarStyle.default
let space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UIBarButtonItem.SystemItem.flexibleSpace, target: nil, action: nil)
let callback = #selector(NumericTextField.finishedEditing)
let donebutton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UIBarButtonItem.SystemItem.done, target: self, action: callback)
numericKbdToolbar.setItems([space, donebutton], animated: false)
numericKbdToolbar.sizeToFit()
self.inputAccessoryView = numericKbdToolbar
}
// MARK: On Finished Editing Function
@objc func finishedEditing()
{
self.resignFirstResponder()
}
}
여기 가장 최근의 코드가 있습니다.#import"를 포함하기만 하면 됩니다.UIViewController+NumPadReturn.h"가 표시됩니다.
여기에 .h가 있습니다.
#import <Foundation/Foundation.h>
#import <UIKit/UIKit.h>
@interface UIViewController (NumPadReturn)
@end
그리고 .m.
#import "UIViewController+NumPadReturn.h"
@implementation UIViewController (NumPadReturn)
-(void) viewDidLoad{
// add observer for the respective notifications (depending on the os version)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2) {
[[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 addObserver:self
selector:@selector(keyboardDidShow:)
name:UIKeyboardDidShowNotification
object:nil];
} else {
[[NSNotificationCenter defaultCenter] addObserver:self
selector:@selector(keyboardWillShow:)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nil];
}
}
- (void)keyboardWillShow:(NSNotification *)note {
// if clause is just an additional precaution, you could also dismiss it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2) {
[self addButtonToKeyboard];
}
}
- (void)keyboardDidShow:(NSNotification *)note {
// if clause is just an additional precaution, you could also dismiss it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2) {
[self addButtonToKeyboard];
}
}
- (void)addButtonToKeyboard {
// create custom button
UIButton *doneButton = [UIButton buttonWithType:UIButtonTypeCustom];
doneButton.frame = CGRectMake(0, 163, 106, 53);
doneButton.adjustsImageWhenHighlighted = NO;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0) {
[doneButton setImage:[UIImage imageNamed:@"DoneUp3.png"] forState:UIControlStateNormal];
[doneButton setImage:[UIImage imageNamed:@"DoneDown3.png"] forState:UIControlStateHighlighted];
} else {
[doneButton setImage:[UIImage imageNamed:@"DoneUp.png"] forState:UIControlStateNormal];
[doneButton setImage:[UIImage imageNamed:@"DoneDown.png"] forState:UIControlStateHighlighted];
}
[doneButton addTarget:self action:@selector(doneButton:) forControlEvents:UIControlEventTouchUpInside];
// locate keyboard view
UIWindow* tempWindow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windows] objectAtIndex:1];
UIView* keyboard;
for(int i=0; i<[tempWindow.subviews count]; i++) {
keyboard = [tempWindow.subviews objectAtIndex:i];
// keyboard found, add the button
if ([[[UIDevice currentDevice] systemVersion] floatValue] >= 3.2) {
if([[keyboard description] hasPrefix:@"<UIPeripheralHost"] == YES)
[keyboard addSubview:doneButton];
} else {
if([[keyboard description] hasPrefix:@"<UIKeyboard"] == YES)
[keyboard addSubview:doneButton];
}
}
}
- (void)doneButton:(id)sender {
NSLog(@"doneButton");
[self.view endEditing:TRUE];
}
@end
훨씬 더 쉬운 솔루션
- (void)touchesBegan:(NSSet *)touches withEvent:(UIEvent *)event
{
[super touchesBegan:touches withEvent:event];
[textViewInstance1 resignFirstResponder];
[textViewInstance2 resignFirstResponder];
[textField resignFirstResponder];
}
저는 @user1258240의 대답이 매우 간결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설정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returnKeyType
소유물.
이에 대해 저만의 "재사용 가능한" 접근 방식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func SetDoneToolbar(field:UITextField) {
let doneToolbar:UIToolbar = UIToolbar()
doneToolbar.items=[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UIBarButtonItem.SystemItem.flexibleSpace, target: self, action: nil),
UIBarButtonItem(title: "Done", style: UIBarButtonItem.Style.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ViewController.dismissKeyboard))
]
doneToolbar.sizeToFit()
field.inputAccessoryView = doneToolba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SetDoneToolbar(field: UITextField_1)
SetDoneToolbar(field: UITextField_2)
SetDoneToolbar(field: UITextField_3)
SetDoneToolbar(field: UITextField_N)
}
SWIFT 3.0 이전 답변의 일부를 사용하여 다른 맛을 제공합니다.
func addToolbarToNumberPad()
{
let numberPadToolbar: UIToolbar = UIToolbar()
numberPadToolbar.isTranslucent = true
numberPadToolbar.items=[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cancel, 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cancelAction)),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flexibleSpace, target: self, action: nil),
UIBarButtonItem(title: "Custom",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customAction)),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doneAction)),
]
numberPadToolbar.sizeToFit()
textField.inputAccessoryView = numberPadToolbar
}
func cancelAction()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
func customAction()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
func doneAction()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self.addToolbarToNumberPad()
}
여기서 iOS 4.2+에 대한 한 가지 솔루션을 설명하지만 키보드가 나타나면 해제 버튼이 희미해집니다.끔찍하지는 않지만 이상적이지도 않습니다.
위에 연결된 질문에 설명된 솔루션에는 버튼을 해제하는 보다 우아한 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버튼을 페이드하고 수직으로 이동하여 키패드와 버튼이 함께 해제되는 듯한 모양을 제공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지정 투명 단추를 만들고 왼쪽 아래 모서리에 배치합니다. 이 단추는 동일합니다.CGSize
의빈 서로으공의 UIKeyboardTypeNumberPad
텍스트 필드에서 이 단추 표시/숨기기becomeFirstResponder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 제가 찾은 가장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저는 iOS 5 개발 책의 시작에서 이것을 배웠습니다.
를 번호필호출다가고정다니합었되가드라고 합니다.numberField
.
ViewController
다음 방법을 추가합니다.-(IBAction)closeKeyboard:(id)sender;
ViewController.m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IBAction)closeKeyboard:(id)sender { [numberField resignFirstResponder]; }
다음으로 돌아가기
nib
java.- 을 엽니다.
Utilities
빵을 굽다 - .
Identity inspector
Utilities
빵을 굽다 - 를클니다합을 합니다.
View
에서) 한 번 (nib 파서에) 하십시오.보기에서 항목을 클릭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아래에 .Class
Identity inspector
. - 클래스를 UIView에서 UIControl로 변경합니다.
- 을 엽니다.
Connection Inspector
. - 을 .
Touch Down
그리고 화살을 떨어뜨립니다.File Owner
아이콘. (참고로...은 일파소시왼표다니됩쪽의 됩니다.View
노란색 프레임이 있는 중공 큐브로 나타납니다.) - 합니다.
closeKeyboard
. -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이제 배경에서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View
당신은 키보드를 제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저는 브라이언의 솔루션을 조금 더 강력하게 수정하여 동일한 뷰에 표시될 수 있는 다른 유형의 키보드와 잘 재생되도록 했습니다.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iOS numpad UI 키보드에 DONE 버튼 만들기
여기서 설명하고 싶지만, 대부분은 여기에 쉽게 맞지 않을 코드입니다.
입력할 숫자의 수(예: 4자리 PIN)를 미리 알고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은 유사한 질문에 대한 내 대답에 따라 키를 4번 누른 후 자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추가 완료 버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View 컨트롤러의 뷰에 편집을 종료하도록 지시하면 "사용자가 다른 곳에 터치" 솔루션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void)touchesBegan:(NSSet *)touches withEvent:(UIEvent *)event
{
[super touchesBegan:touches withEvent:event];
[self.view endEditing:YES]; //YES ignores any textfield refusal to resign
}
보기의 다른 편집 가능한 필드에 대해서도 "다른 곳에서 키보드를 제거"하는 것이 바람직한 동작이라고 가정합니다.
Swift 2.2의 경우 이것을 사용합니다.
func addDoneButtonOnKeyboard() {
let doneToolbar: UIToolbar = UIToolbar(frame: CGRectMake(0, 0, self.view.bounds.size.width, 50))
let flexSpace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UIBarButtonSystemItem.FlexibleSpace, target: nil, action: nil)
let done: UI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Done", style: UIBarButtonItemStyle.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DetailViewController.finishDecimalKeypad))
var items: [UI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
items?.append(flexSpace)
items?.append(done)
doneToolbar.items = items
doneToolbar.sizeToFit()
self.productPrice.inputAccessoryView=doneToolbar
}
func finishDecimalKeypad() {
self.productPrice?.resignFirstResponder()
}
키보드 보기를 찾고 세 번째 행에 완료 버튼을 추가하는 모든 구현(이것이 바로 button.y = 163 b/c 키보드의 높이가 216인 이유)은 iOS가 보기 계층을 계속 변경하기 때문에 취약합니다.예를 들어, 위 코드 중 iOS9에서 작동하는 코드는 없습니다.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lastObject 창을 통해 맨 위에 있는 보기를 찾고 왼쪽 하단에 doneButton.frame = CGrectMake(0, SCREEN_HEIGHT-53, 106, 53);/세로 모드를 추가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Swift 2.2 / Dx_의 답변을 사용했습니다.하지만 저는 모든 키보드에서 이 기능을 사용하고 싶었습니다.그래서 저는 기본 수업에 코드를 넣었습니다.
func addDoneButtonForTextFields(views: [UIView]) {
for view in views {
if let textField = view as? UITextField {
let doneToolbar = UIToolbar(frame: CGRectMake(0, 0, self.view.bounds.size.width, 50))
let flexSpace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FlexibleSpace, target: nil, action: nil)
let done = UIBarButtonItem(title: "Done",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dismissKeyboard))
var items = [UIBarButtonItem]()
items.append(flexSpace)
items.append(done)
doneToolbar.items = items
doneToolbar.sizeToFit()
textField.inputAccessoryView = doneToolbar
} else {
addDoneButtonForTextFields(view.subviews)
}
}
}
func dismissKeyboard() {
dismissKeyboardForTextFields(self.view.subviews)
}
func dismissKeyboardForTextFields(views: [UIView]) {
for view in views {
if let textField = view as? UITextField {
textField.resignFirstResponder()
} else {
dismissKeyboardForTextFields(view.subviews)
}
}
}
그런 다음 viewDidLoad의 self.view.subviews에서 addDoneButtonForTextFields를 호출하여 모든 키보드에 완료 버튼을 추가합니다.
let pickerView = UIPickerView()
var yearpickerToolbar: UIToolbar?
func createPickerView() {
pickerView.delegate = self
textfield.inputView = pickerView }
func dismissPickerView() {
let toolBar = UIToolbar()
toolBar.sizeToFit()
toolBar.isUserInteractionEnabled = true
textfield.inputAccessoryView = toolBar
textfield.delegate = self
yearpickerToolbar = UIToolbar()
yearpickerToolbar?.autoresizingMask = .flexibleHeight
//add buttons
let cancelButton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cancel, target: self, action:#selector(cancelBtnClicked(_:)))
cancelButton.tintColor = UIColor.blue
let flexSpace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flexibleSpace, target: nil, action: nil)
let doneButton = UIBarButtonItem(title: "Done", style: .plain , 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doneBtnClicked(_ :) ))
doneButton.tintColor = UIColor.blue
doneButton.setTitleTextAttributes([NSAttributedString.Key.foregroundColor:
UIColor.black], for: .normal)
cancelButton.setTitleTextAttributes([NSAttributedString.Key.foregroundColor:
UIColor.black], for: .normal)
yearpickerToolbar?.items = [cancelButton, flexSpace, doneButton]
textfield.inputAccessoryView = yearpickerToolbar }
@objc func cancelBtnClicked(_ button: UIBarButtonItem?) {
self.view.endEditing(true)
}
@objc func doneBtnClicked(_ button: UIBarButtonItem?) {
self.view.endEditing(true)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84538/how-to-show-done-button-on-ios-number-pad-keybo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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